생활의 달인

[스크랩] 디카 케이스 만들었어요~

https://dia-na.tistory.com 2011. 1. 4. 21:24

 헛 곰돌이가 비웃고 있네요;;; ㅠㅠ

끈을 못달았어요 D링이 사이즈가 맞는게 없어서요 그래서 끈 뭐 꼭있어야하나 하면서 만들었는데

만들고보니 끈은 꼭 있어야 하네요..

이건 집에 디카파우치로 전락하고 핸드폰 케이스는 다시 만들어야할거 같아요

         핸드폰도 딱맞고 귀여운데 끈을 안달아서 ...못들고 다니네요...

 디카는 요기있는데 사진을 어떻게 찍었을까요?

네~ 핸드폰으로 찍었답니다 흐흐흐흐흐흐

디카메모리가 핸드폰에도 들어가요 우왕~ 저는 그걸 발견하고 진짜 깜짝놀랬어요 호호호호호호

 디카보관함이 된 귀여운 파우치 불쌍해요 흐흐

 만드는 방법은 간단해요 겉감재단 ~

 접착솜 붙이기 위쪽은 바이어스두를거라 시접이 없어요~ 솜은 무조건 시접없이..

 시접을 꼬맨다음 뒤집어두세요~

 안감도 같은방법으로 만드셔서~

 합치세요~ 그뒤 바이어스를 둘러주세요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바이어스 두르는 사진이 빠졌네요 이유는 디링찾다가 ..ㅠㅠ

끈을달 디링은 바이어스 두르면서 같이 끼워서 달아야 이뻐요~~

 똑딱이랑 라벨을 달면 완성입니다~

 

출처 : happy dream
글쓴이 : 루시 원글보기
메모 :